시험공부로 지친 몸과 마음, 쇼콜라케이크 한입 ?
상태바
시험공부로 지친 몸과 마음, 쇼콜라케이크 한입 ?
  • 황인찬기자
  • 승인 2015.11.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롭탑, 수능 끝낸 수험생을 위한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 추천
▲ 드롭탑 쇼콜라케이크&초코롤케이크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커피전문점 드롭탑(www.cafedroptop.com)이 2016학년도 대입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수험생 추천 메뉴 드롭탑 케이크 8종을 소개한다.
 
일반적으로 케이크는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건네는 서구의 오랜 전통이지만 요즘에는 꼭 생일이 아니더라도 기념일이나 축하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쉽게 접하는 메뉴이다. 

수능을 무사히 치르고 해방감에 기뻐할 수험생을 축하하는 의미로 케이크 선물을 업계는 추천한다. 게다가 드롭탑 케이크 8종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가 그 동안 시험공부에 따른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진 몸과 마음을 달래는데 제격이라는 것.
 
종류는 △쇼콜라케이크 △초코롤케이크 △카라멜치즈케이크 △브라우니치즈케이크 △단호박타르트 △애플시나몬타르트 △티라미스롤케이크 △화이트롤케이크 8종으로 구성되었다.
 
쇼콜라케이크는 진한 다크 초콜릿과 초콜릿 브라우니가 샌드된 초콜릿향이 강한 디저트 케이크로 진하고 강한 초콜릿향의 달콤함이 한 입만 먹어도 그 동안 쌓여왔던 시험공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초콜릿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 수험생 스트레스를 완화, 심리적 안정감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여기에 초콜릿 무스와 부드러운 초코 시트가 어우러진 초코롤케이크를 함께 즐기면 입도 즐겁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소비 성향을 가진 사람들을 일컫는 단어인 ‘포미족’은 ‘된장녀’와 달리 소비를 자신에 대한 투자로 생각하고 소비 초점을 남과 구별되는 ‘차별화’에 맞춘다. 

이와 더불어 합리적이라는 판단이 들면 돈 쓰기를 아까워하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 맞춰 시험에 지친 나를 위한 특별한 디저트 메뉴를 즐겨보자는 것이 전문가들의 추천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드롭탑의 케이크는 다른 커피전문점과 차별화 된 엄선된재료와 예쁜 비쥬얼이 장점”이라며 “오랜 시험 공부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콤하고 부드러운 드롭탑 케이크를 통해 달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