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보그 시리즈’, 전 제품 400원 인하
상태바
BAT 코리아‘보그 시리즈’, 전 제품 400원 인하
  • 황인찬기자
  • 승인 2015.11.3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11월 30일부터 대표적 초슬림 브랜드인 ‘보그(Vogue)’ 시리즈 4종의 가격을 4,100원으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BAT 코리아측은 “내년도 더욱 개선된 제품으로 변모를 앞두고, 그 첫 번째 단계로 ‘보그’ 시리즈에 새로운 팩 디자인을 도입하는 동시에 그 동안 ‘보그’를 애용해온 국내 흡연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격인하를 단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들어 4,000원대 초반 제품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 지난 7월 보그 시리즈의 최신작인 ‘보그 프리마’를 4,100원에 인하한 데 이어 ‘보그 1MG’, ‘보그 블루’, ‘보그 0.3MG’ 3종까지 보그 전체 제품이 동일한 가격인 4,100으로 가격이 인하된다는 것이다. 
 
BAT 코리아의 가이 멜드럼(Guy Meldrum) 사장은 “보그는 BAT 코리아의 대표적인 초슬림 브랜드로서 그 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장점들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고 말하며, “이번 가격인하는 그 동안 보그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행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계속해서 변화하는 국내 담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기호에 더욱 맞춘 ‘보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