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가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지난 10월 말 선보인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이 출시 한달 만에 16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같은 실적은 애초 예상했던 목표 판매치의 두 배를 뛰어 넘은 기록이라며 앞으로 영남지역 가정용 제품 출시로 부드러운 위스키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임페리얼 네온 가정용 제품은 7일부터 부산을 비롯해, 대구, 경남, 울산 등 영남지역에 위치한 메가마트와 탑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용량은 450 ml, 판매가는 25,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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