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1위
상태바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1위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평가∙발표한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3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 BrandStock Top Index)을 바탕으로 약 3만명의 소비자 조사를 추가하여,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인증 제도이다.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평가하며,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는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하여 그 타당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타를 비롯해 다양한 평가 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은 고객의 높은 신뢰와 많은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