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양완선 기자] 식품업게에 바나나 바람이 거세다. 이 가운데 롯데제과가 ‘몽쉘’에 이어 ‘카스타드’ 바나나맛을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바나나 과즙이 들어간 크림으로 맛을 낸 '카스타드 바나나'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출시한 '몽쉘 초코&바나나'가 한 달 만에 1천5백만개 팔리는 등 인기를 끌자 또 다른 바나나맛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3월에 선보인 '몽쉘 초코&바나나'가 현재 50억원에 육박하는 월매출을 올리고 있어 '카스타드 바나나'가 더해지면 바나나맛 제품으로 월 100억원 이상의 매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타드는 1989년에 출시한 제품으로, 최근 셰프 샘킴과 '카스타드 사과&당근'을 선보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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