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골프, 여성용 출시 기념 고반발 UD+2 아이언 렌탈 서비스 실시
상태바
야마하골프, 여성용 출시 기념 고반발 UD+2 아이언 렌탈 서비스 실시
  • 김백상기자
  • 승인 2016.06.1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아이언보다 평균 2클럽 거리가 더 나가.....
▲ 야마하 골프 RMX UD +2 여성용 아이언

야마하골프, 여성용 출시 기념 고반발 UD+2 아이언 렌탈 서비스 실시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비거리가 고민인 여성 골퍼를 위하여 야마하골프(www.yamahagolf.co.kr)에서 여성용 고반발 UD+2 아이언을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는 실제 시타회를 통해 UD+2 아이언을 경험한 여성 골퍼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UD+2 아이언의 비거리를 갖고 싶은 여성골퍼들의 커스텀 주문이 많아짐에 따라 여성용 UD+2 아이언을 새롭게 출시 샤프트의 길이를 짧게 하고 무게를 더욱 가볍게 하여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놀라운 비거리를 달성할 수 있게 하였다.

UD+2 아이언은 기존 아이언보다 평균적으로 2클럽의 거리가 더 나간다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UD+2 아이언의 가장 큰 기술적 특징은 고반발 아이언이라는 것이다. SLE Rule(반발력 규제)에 적합한 반발계수 0.815로 타구시 반발력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토우를 더욱 내리고 블레이드 언더컷 구조로 설계하는 등 비거리를 위한 야마하골프의 기술이 응집되어 있다.

비거리가 늘면서도 탄도가 높고 스핀량이 많아 높은 그린 안착률과 쉬운 컨트롤을 자랑한다. 여성용 고반발 UD+2 아이언은 화이트 색상의 플라워 샤프트를 장착하여 디자인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야마하골프는 여성용 고반발 UD+2 아이언 출시에 맞추어 무료 렌탈 서비스도 실시한다. 야마하골프 측은 늘어난 비거리를 가장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이라며, 많은 골퍼들이 고반발 UD+2 아이언의 비거리를 경험해 보았으면 하는 측면에서 렌탈 서비스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렌탈 서비스의 품목에는 여성용 고반발 UD+2 아이언 뿐만 아니라 남성용 UD+2 아이언도 포함되어 있다.

황성현 야마하골프 대표는 “고반발 UD+2 아이언은 비거리에 있어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아이언이다. 아이언의 개념을 바꾸고 있는 UD+2 아이언을 직접 경험하면서 비거리 증가의 기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반발 UD+2 아이언의 대여 기간은 1주일이며, UD+2 아이언을 판매하고 있는 전국 야마하 대리점과 본사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여 대여 신청 할 수 있다.
 

문의: 오리엔트골프 02-582-5787  홈페이지 www.yamahagol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