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이색적인 여름 보양식 선보여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이색적인 여름 보양식 선보여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6.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그랜드 힐튼 서울은 땀을 많이 흘려 기운이 없기 쉬운 여름을 맞아 원기 회복에 좋은 이색적인 여름철 보양식을 선보인다. 중식당 여향에서는 오골계 불도장, 오골계 참깨 소스 냉채, 광동식 장어 구이 등이 포함된 광동식 보양식 특선 세트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에이트리움 카페는 노루궁뎅이 버섯, 자연송이가 들어간 보양 삼계탕 등 기본에 충실한 여름 보양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은 여름철 원기 회복에 좋은 광동식 보양식 특선 세트 메뉴 2가지를 2016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세트 메뉴 A는 오골계 참깨 소스 냉채, 단호박 오골계 스프, 해삼 동구 버섯 요리, 두치 소스 장어 구이, 광동식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식사, 디저트의 총 7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세트 메뉴 B는 오골계 참깨 소스 냉채, 오골계 불도장, 해삼 송이 요리, 일품 전복 요리, XO 소스 장어 구이, 칠리소스 왕새우 구이, 식사, 디저트의 총 8가지 코스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특히, 오골계 참깨 소스 냉채, 오골계 불도장 등의 재료인 오골계는 민간에서는 만병 통치약으로 불리는 재료로 신경통과 부인병, 고혈압 등에 좋은 효과가 있다. 적혈구 생성을 촉진하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가격은 세트 메뉴 A는 110,000원, 세트 메뉴 B는 150,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카페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보양 삼계탕, 평양식 물냉면 등 여름 보양식 특선 메뉴를 2016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노루궁뎅이 버섯, 자연송이가 들어간 보양 삼계탕은 한여름 지친 체력을 보충하는데 안성맞춤이다. 당뇨 예방 및 위와 장질환에 효과적이며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노루궁뎅이 버섯과 비타민 D가 풍부하고 고단백, 저칼로리로 콜레스테롤을 줄여 성인병에 효과가 있는 자연송이가 들어가 맛과 영양이 더욱 풍부하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평양식 물냉면도 판매한다.

가격은 23,000원부터 42,000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 중식당 여향 02-2287-8787 / 에이트리움 카페 02-2287-8270

   

▲ [그랜드힐튼서울] 에이트리움 카페 - 보양삼계탕

   
▲ [그랜드힐튼서울] 중식당 여향 - 광동식 보양식 특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