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태국 어린이들에게 구강건강용품 전달
상태바
유디치과, 태국 어린이들에게 구강건강용품 전달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7.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디치과는 지난 6월 건국대학교 성신의봉사단을 통해 태국 끄라비에 위치한 반아오남마오학교 어린이 60여명에게 구강건강용품 120개를 후원했다고 1일 밝혔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봉사단은 태국 반아오남마오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질과 구강 건강을 위한 위생교육을 하고 제기차기, 비석치기 등 한국 전통놀이에 대한 문화봉사를 비롯해 학교 건물 벽돌쌓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유디치과는 위생용품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태국 반아오남마오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120개의 구강 건강용품과 교육에 필요한 구강모형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건국대 성신의봉사단 학생들과 태국 어린이들이 봉사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에 유디치과가 도움을 줄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위해 해외뿐 아니라 국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연세대와 고려대 봉사팀 후원을 통해 국내 교육 소외지역에 있는 아이들에게도 구강 건강 교육 및 물품을 후원했으며, 올해 1월 서울여대와 한남대, 고려대 해외봉사팀을 통해 필리핀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용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