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웰컴 투더 정글’ 출시… 7월 이달의 맛
상태바
배스킨라빈스,‘웰컴 투더 정글’ 출시… 7월 이달의 맛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7.0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이기자]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웰컴 투더 정글’ 선보인다. 또 이달의 음료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도 함께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7월 이달의 맛인 ‘웰컴 투더 정글’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솔티 카라멜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세 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배스킨라빈스_7월 이달의 맛

 세 가지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하고 달콤한 프랄린 피칸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이달의 음료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웰컴 투더 정글’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만들었다.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기 즐기기 좋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2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은 카카오프렌즈의 9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무지를 비롯해 튜브, 프로도, 네오, 황금콘, 제이지 등 앙증맞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을 시원한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으로 올려 표현했다.

 ‘카카오 프렌즈팝’은 ▲망고탱고 ▲레인보우샤베트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9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보다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 9,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컴 투더 정글’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제공하고,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는 1천원 할인된 4,200원(레귤러 사이즈 기준)에 판매한다.

카카오 프렌즈팝 케이크는 2천원 할인된 2만 7000원에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할인 후 금액 기준 0.5%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행사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 배스킨라빈스_7월 이달의 케이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