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코리아, 품절대란 ‘스팀청소기 SC60' 재출시
상태바
몬스터 코리아, 품절대란 ‘스팀청소기 SC60' 재출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7.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 전 예약판매 …원터치의 강력한 살균력과 스팀력 특징
 
   
▲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이탈리아 유로플렉스사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가  재출시된다고 27일 밝혔다.

초강력 고압 스팀분사 시스템을 자랑하는 몬스터 스팀청소기SC60는 그동안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지난달부터 품절이 된 제품이다.

국내 단독 수입 판매하는 다나인터내셔널사의 몬스터코리아 관계자는  “몬스터 스팀청소기SC60는  품절 이후 약한달간 예약 판매에 들어갔는데 이번에 재입고되어 재출시 하게 됐다”고 밝혔다.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은 순간 가열식의 타 스팀청소기와 달리 보일러 가열방식으로 최대 3.8bar의 강한 압력으로 스팀을 분사하여 화학약품 없이 찌든 때 제거와 살균 청소가 가능할 뿐 만 아니라 바닥노즐, 핸드노즐, 틈새노즐, 원형 솔, 윈도우노즐로 주방, 욕실, 창문, 정수기, 비데 등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해 마치 집 전체를 삶은 듯한 소독효과를 주는 장점이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은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 보일러 장착으로 중금속 중독의 걱정이 없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중 안전장치가 추가되어 사용시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였고, 스팀 내부호스도 실리콘재질로 교체해 스팀청소기의 단점이었던 호스 꺾임현상을 보완한 제품이다.
 
몬스터코리아 관계자는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재입고를 서두르게 되었다”며 “뛰어난 성능으로 가정은 물론 청소용역업체, 이삿짐센터, 식품공장, 병원, 어린이집, 정수기소독업체 등의 업체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말했다.
 
제품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무상AS서비스 기간을 2년으로 대폭 연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 (350,000원)은 다나인터내셔널에서 국내 단독 수입하고 있으며, 몬스터 코리아 온라인 몰을 비롯해 국내 대표 백화점몰 및 대형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몬스터 코리아 홈페이지(www.monsterkorea.kr)나 전화(02-416-612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