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추석맞이 ‘마스터즈 핸드드립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쟈뎅, 추석맞이 ‘마스터즈 핸드드립 선물세트’ 출시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09.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명환 기자] 국내 최초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3만원대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고품질 원두커피와 홈카페 용품으로 구성된 ‘마스터즈 핸드드립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즈 핸드드립 선물세트’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홈카페 문화에 맞춰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쟈뎅의 30년 원두커피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원두 ‘쟈뎅 마스터즈’ 3종과 커피용품 전문 브랜드인 하리오의 V60 드립퍼로 구성됐다.

‘쟈뎅 마스터즈’는 고품질의 생두만을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프리미엄 원두 제품으로 각기 다른 산지별 특징과 로스팅 강도를 적용해 제품마다 고유의 특색을 느낄 수 있다.

다크로스팅의 깊은 풍미와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쟈뎅 마스터즈 브릴란테’, 밀크 초콜릿의 단맛과 견과류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뒷맛을 살린 ‘쟈뎅 마스터즈 에스프레시보’, 화사한 꽃향기와 잘익은 과일의 산미가 부드러운 ‘쟈뎅 마스터즈 돌체’로 구성됐다.

▲ 사진=쟈뎅 마스터즈 핸드드립 선물세트.(쟈뎅 제공)

‘쟈뎅 마스터즈’ 원두는 진하게 내리면 우유 등 타 음료와 섞어 다양한 커피 음료로 응용 가능해 홈카페의 재미를 더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하리오의 V60 드립퍼’는 사용법이 쉽고 간편해 초보자도 균일한 커피맛을 얻을 수 있다.

전국 대형할인점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800원이다.

쟈뎅 마케팅팀 조은이 과장은 “쟈뎅 마스터즈는 쟈뎅 원두 제품 중에서도 최고급 원두만을 엄선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커피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품격까지 생각한 쟈뎅 마스터즈 핸드드립 선물세트로 더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