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파크 아일랜드, 오픈 7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이파크 아일랜드, 오픈 7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6.09.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영목 기자] 세부 최대의 프리미엄 워터파크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오픈 7주년을 맞아 9월 21일부터 10월 12일까지 3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패턴 퀴즈 쓱~ 제이파크 아일랜드로!’는 오픈 7주년에 맞춰 숫자 ‘7’을 퀴즈 형식으로 클릭하며 응모하는 이벤트다. 경품으로 세부 왕복항공권과 스위트룸 숙박권이 포함된 커플여행권을 1쌍에게, 그 외 40명에게는 커피빈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및 기념품 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과 함께 진행하는 ‘히트다 히트 CEBU’ 제휴 이벤트는 오픈 7주년을 기념하여 행사기간 한정으로 제주항공에서 인천-세부 구간 편도 98,000원 항공특가를 제공하며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 스위트룸 3박 숙박권을 3명에게 제공한다.

▲ 사진=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오픈 7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제공)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오픈 7주년을 기념하여 리조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제주항공과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특별 선물인 특가 항공권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이파크 아일랜드 7주년 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제이파크 아일랜드 및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