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티몬, 입점 한달만에 월거래액 5억원 돌파”
상태바
이베이츠 코리아 “티몬, 입점 한달만에 월거래액 5억원 돌파”
  • 유승민 기자
  • 승인 2016.10.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유승민 기자] 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EBATES)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이베이츠 입점 한 달 만에 월 거래액 5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티몬은 8월 말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한 후 9월 한달 간 월 거래액 5억 8천만원을 달성했으며 이는 이베이츠 내 한국 온라인몰 중 1위이다. 티몬은 이베이츠 입점 이후 현재까지 2%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9월 한 달간 이베이츠 사용자들이 티몬을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 상위 5개는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 ▲해피머니상품권 10만원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인권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오뚜기밥 순으로 각종 문화·여가생활을 위한 상품권 및 입장권이었으며 생필품이 그 뒤를 이었다.

티몬 프로덕트 마케팅실 김도영 팀장은 “마케팅 채널을 다각화하고자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하게 됐고, 실제 입점 1개월 만에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이 있었다”며, “향후 이베이츠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이베이츠를 경유하는 티몬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사진=이베이츠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이베이츠 입점 한 달 만에 월 거래액 5억원을 돌파했다.(이베이츠 제공)

최근 티몬과 함께 소셜 커머스 위메프 또한 이베이츠에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가 잇따라 이베이츠에 입점함으로써 현재 이베이츠 한국 온라인몰에는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신세계몰로 대표되는 백화점 온라인 유통채널, 이마트 등의 주요 대형마트, 그리고 프리미엄 식품전문 O2O 쇼핑몰 마켓컬리 등 총 90여곳이 입점해 있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해외직구 캐시백 서비스로 처음 국내에 진출한 이베이츠에서 한국 온라인몰 쇼핑 캐시백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 만에 해당 쇼핑몰들의 매출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열정적인 한국 고객들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캐시백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