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름, 동물원'‘감성 후원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그 여름, 동물원'‘감성 후원 프로젝트’ 진행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10.2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억 5천만원 상당의 감성티켓 후원

[코리아포스트 황명환 기자] 오는 11월 8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감성 후원 프로젝트 진행을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1988년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국내 최고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실제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진행하는 감성 후원 프로젝트는 총 3가지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1차로 진행되는 ‘티켓 나눔 프로젝트’는 복지단체, 장애인단체 등 사회 소외계층 단체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로 일반인들의 추천을 받아 진행된다.

2차 프로젝트인 ‘함께 나눔 프로젝트’는 컬투 정찬우와 가수 션이 함께하는 ‘기부스’ 방송과 연계해 ‘그 여름, 동물원’ 공연 티켓 1,000매를 기부할 예정이다.

▲ 사진=오는 11월 8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감성 후원 프로젝트 진행을 앞두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제작사 더 그룹 제공)

3차는 ‘미래 나눔 프로젝트’는 음원 사이트 ‘멜론 쇼윙’과 함께 홍경민과 최승열이 부르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노래 따라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진이 100% 라이브로 전하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오는 11월 8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제작사 더그룹 관계자는 “청춘과 감동을 담은 힐링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눌 방법을 모색하던 중 이와 같은 대형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