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코믹스’ 출간
상태바
[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코믹스’ 출간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6.10.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영목 기자]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을 이제 만화로 만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만화책 ‘모두의마블 코믹스’를 28일  출간했다.
 
지난 2013년 6월 출시한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모두의마블 코믹스’는 그간 게임과 함께 대표 캐릭터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니스’와 ‘슬기’가 신의 힘을 얻어 ‘콕스’ 등 악당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모두의마블’ 세계로 빠져드는 여정을 담고 있다.
 

▲ 사진=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을 이제 만화로 만난다.(넷마블게임즈 제공)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금일부터 YES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대형서점에서는 11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코믹스를 구매 한 모든 고객에게 ‘클레오파트라’, ‘해변의 하루나’ 등 ‘모두의마블’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 혹은 S+ 캐릭터 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계정 당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