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세이셸, 신임 총지배인 프랭크 세건 취임
상태바
반얀트리 세이셸, 신임 총지배인 프랭크 세건 취임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6.11.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영목 기자] 반얀트리 세이셸이 신임 총지배인으로 프랭크 세건(Franck Seguin)을 선임했다.

세건 총지배인은 2014년 9월 모리셔스에 위치한 앙사나 발라클라바 총지배인으로 반얀트리 그룹에 합류했다. 프랑스 바텔 비즈니스 스쿨에서 호텔관광경영학을 전공한 그는 약 20년간 모로코, 카리브해 프랑스령, 모리셔스 등 세계 각지의 고급 호텔 및 리조트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다. 2004년부터는 여러 호텔에서 총지배인 및 부총지배인을 역임하며 리조트 운영과 경영 전반을 총괄해왔다.

세건 총지배인은 “천혜의 자연환경 속 안식처로 사랑 받는 반얀트리 세이셸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폭넓은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 완벽한 휴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반얀트리 세이셸이 신임 총지배인으로 프랭크 세건을 선임했다.(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제공)

한편 반얀트리 세이셸은 12월 15일까지 숙박 및 식음료 서비스 20% 할인과 60분 마사지 서비스(2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3박 이상 투숙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해당 빌라는 오션 뷰 풀 빌라, 인텐던스 베이 오션 뷰 풀 빌라, 생츄어리 오션 뷰 풀 빌라, 투 베드룸 더블 풀 비치프론트 빌라로 총 4개다.

예약은 반얀트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쿠폰코드(FPKHOT01)를 입력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 문의는 반얀트리 세이셸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