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우수 중기 제품 품평회’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우수 중기 제품 품평회’ 진행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2.1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롯데하이마트는16일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함께 ‘우수 중기제품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품 품평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를 통해 우수 중기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하이마트에 입점돼 6개월간의 시범 운영 기간을 거친 뒤 시장 경쟁력과 소비자 반응을 고려해 최종 입점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이번엔 지부 등으로부터 추천 받은 12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30여개의 업체를 최종 참가업체로 선정했다.
 

▲ 사진=롯데하이마트는 16일 중소기업진흥공단 목동 사옥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함께 ‘우수 중기제품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제품 품평회’를 진행했다.(롯데하이마트 제공)

지난 4월  품평회 때는  8개의 우수 중소기업이 최종 입점되었다.   온수매트, 냉온수매트, 자연대류식 가습기, 태양광충전기, 수유조명등, 놀이모래, 식기, 도마·식칼 살균기 등이다.
 
롯데하이마트 김현철 본부장은 "지난 4월 품평회의 결과로 우수 중소기업은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입점하였으나, 앞으로는 온라인 쇼핑몰에도 적극 입점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과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우수 중소기업의 육성 및 판로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