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혁신도시에서 사계절 라운딩 즐긴다
상태바
광주전남혁신도시에서 사계절 라운딩 즐긴다
  • 이진욱 기자
  • 승인 2016.12.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 부영CC 18일 개장… 18홀 골프장, 골프텔, 골프연습장 함께 운영
▲ 나주 부영CC 전경. 사진=부영그룹.

[코리아포스트 이진욱 기자]남도의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4계절 라운딩이 가능한 꿈의 골프장이 광주전남혁신도시 내에 들어서 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영그룹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일대에 18홀 규모의 퍼블릭 골프장인 나주 ‘부영 컨트리클럽(부영CC)’과 골프텔(58실), 골프연습장(78타석)을 오는 18일 정식 개장한다고 밝혔다.

광주전남혁신도시 내 총면적 72만여㎡, 코스길이 6565m 규모로 조성된 부영CC는 도심과 가까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중 골프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도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 친화형 설계로 주변 경치와 조화를 이룬 부영CC는 남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하면서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페어웨이를 한국잔디(중지)로 조성해 4계절 라운딩이 가능하고 다양한 수목과 벙커, 해저드(물웅덩이) 등 다이나믹한 코스가 준비돼 부영CC를 찾는 골퍼들의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확 트인 조망을 자랑하는 지상 2층 규모의 클럽하우스는 대형 로비와 사우나, 대식당, 연회장, 프로샵은 물론 넓은 주차장과 고품격 편의시설을 갖췄다. 그늘집도 코스의 면면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다음 코스를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색다른 휴식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나주 부영CC의 이용요금은 2017년 1월까지 동계요금을 적용해 그린피가 평일 6만원, 주말(공휴일 포함) 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