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연말 맞아 시그니처 머그 출시 기념 고객 프로모션
상태바
셀렉토커피, 연말 맞아 시그니처 머그 출시 기념 고객 프로모션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2.20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셀렉토 시그니처 머그 출시 기념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토 시그니처 머그는 셀렉토커피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된 제품이다. 셀렉토커피(SELECTO COFFEE)의 이니셜 S와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레드,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형상화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디자인됐다. 머그 바디 전체에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돼 컬러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특징이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시그니처 머그 출시를 기념하고 한 해 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장과 SNS에서 시그니처 머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매장에서는 20일부터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물로 증정하고, 온라인에서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셀렉토커피 관련 인증샷을 ‘#셀렉토커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시그니처 머그를 증정한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새로운 시그니처 패턴을 알리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셀렉토커피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이번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된 새로운 시그니처 핫 컵이 고객들에게 예상보다 훨씬 좋은 반응을 보여 이번 시그니처 머그 증정 행사도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