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 군 ‘맥셀런스’ 출시
상태바
랩 시리즈,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 군 ‘맥셀런스’ 출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7.01.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스페이스 테크놀로지를 이용하여 운석의 힘을 주입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 '더 듀얼 컨센트레이트’과 '더 싱귤러 크림'을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랩 시리즈 럭셔리 제품군인 '맥셀런스 라인'은 ‘궁극적인 럭셔리’를 지향, 희귀한 원료인 운석의 힘을 담고 있다. 아콘드라이트 운석의 중심부에서 추출한 운석 추출물은 마그네슘과 칼슘과 같은 핵심 미네랄이 풍부, 안티 에이징 베이스 포뮬러와 결합하여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 등 노화 완화에 도움을 준다. 스페이스 테크놀로지를 통해 생성된 성분인 마이크로-그레브 퍼먼트TM (MICRO-GRAV FERMENTTM) 또한 주목할 만 하다. 마이크로-그레브 퍼먼트TM 는 우주의 상태와 같은 무중력 환경에서 배양된 효모가 다른 활성 원료와 결합된 것으로 피부를 활성화시켜 맑고 생기가 도는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맥셀런스의 두 제품은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남성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랩 시리즈 '맥셀런스 더 듀얼 컨센트레이트(MAXELLENCE The Dual Concentrate)’는 듀얼 체임버 방식을 적용하여 한 개의 제품에 두 개의 포뮬러가 각각 담겨있는 가벼운 고보습 세럼으로 검정 체임버에는 안티 에이징 농축 성분이, 실버 체임버에는 피부 활성 성분을 지닌 펩티드가 담겨있다. 사용 시 두 가지 포뮬러가 함께 나오며 사용 즉시 피부 안쪽부터 수분을 채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본연의 탄성을 강화 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 방어력, 미세 잔주름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랩 시리즈 ‘맥셀런스 더 싱귤러 크림(MAXELLENCE The Singular Cream)’은 모이스처라이저 그 이상의 효능을 지닌 제품으로 볼류마이징과 리프팅이 필요한 남성에게 추천한다. 우주의 신비함을 담은 듯,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매혹적인 검정 색의 더 싱귤러 크림은 피부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뿐 아니라 안색을 개선시켜준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보다 탄탄하고 리프팅 된 피부를 선사하며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미세한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눈에 띄게 개선시키고 피부를 정돈해주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 맥셀런스는 랩 시리즈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운석 추출물의 힘을 담았다”고 하며 “전 세계적으로 소량만 생산된 제품인만큼 2017년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들의 새해 선물로도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랩 시리즈의 '맥셀런스 더 듀얼 컨센트레이트'과 '맥셀런스 더 듀얼 싱귤러 크림'은 랩 시리즈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랩 시리즈 홈페이지와 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