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설 커피선물세트 21종 출시
상태바
롯데네슬레코리아, 설 커피선물세트 21종 출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7.01.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커피선물세트 2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비롯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용량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각 종류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머그, 보온병 등의 증정품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네스카페 설 커피선물세트는 세트당 1~3만원대로 단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등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설 커피선물세트는 지난해보다 다양한 종류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라며 “최근 경기침체 등 사회적 분위기의 영향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실용적인 설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올해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개념 커피머신 ‘네스카페 바리스타’도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10만원 대의 커피 카트리지 리필 방식 커피머신으로, 유지비 걱정을 덜어 선물 받는 사람에게도 부담이 없다. 또한 조작이 복잡하지 않아 연령대가 높은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네스카페 바리스타는 15바 이상의 압력 추출로 풍부한 크레마를 자랑하며,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룽고(Lungo) ∆아메리카노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