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미팅 중 시원한 휴식을! ‘써머 커피 브레이크’ (Summer Coffee Break)
상태바
메리어트, 미팅 중 시원한 휴식을! ‘써머 커피 브레이크’ (Summer Coffee Break)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10.06.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서울
(Yeouido Park Centre, Seoul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미팅 중 시원한 휴식을!
‘써머 커피 브레이크’ (Summer Coffee Break)


- 이보다 더 시원할 수는 없다!!! – The Coolest Meeting EVER!!!
- 시원한 아이스커피, 직접 갈아만든 신선하고 맛좋은 오렌지에이드, 레몬에이드 (중 택1)와 쿠키를 13,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제공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www.measeoul.com)’ 에서는 여름을 맞아 좀 더 시원하고 편안한 미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써머 커피 브레이크를 선보인다. ‘Coolest meeting ever!’이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이 프로모션은 미팅룸 사용 시 음료와 쿠키를 13,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주문할 수있다.


특히 써머 커피 브레이크에 제공되어지는 음료중 오렌지에이드와 레몬에이드는 신선한 과일을 직접 갈아 만들어 맛과 향이 탁월하며 건강에도 좋다. 지친 비지니스 중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예약 및 문의 02-2090-8020


 이름: 써머 커피 브레이크  (Summer Coffee Break)
 기간: 2010년 7월 1일 ~2010년 8월 31일
 가격: 1만3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