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1만원대 실속형 출시
상태바
정식품,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1만원대 실속형 출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7.01.18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 명절을 맞아 1만원 대 착한 가격의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정식품은 경기 불황과 김영란법 시행 등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한 중저가 선물세트 구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베스트 셀러 품목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14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또한,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국산 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견과류, 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44년의 두유 개발 노하우를 담아 영양과 맛을 최적화 시킨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은 부담 없고 받는 사람은 기분 좋은 실속형 선물세트"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대표 건강 식품 베지밀 두유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으니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