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창립 70주년 기념이벤트' 실시
상태바
고려은단, '창립 70주년 기념이벤트' 실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7.01.18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비타민C 1000mg 시장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려은단이 창립 7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신뢰와 성원을 아끼지 않았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이벤트란에 접속, 70주년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고려은단의 7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고려은단 대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과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포맨 포우먼(2종)’, 최근 리뉴얼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유산균의힘’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비타민 세트를 증정한다.

2등 20명에게는 기존 비타민C 제품의 프리미엄 버전인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프리미엄(150정)’을, 3등 4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017년 2월 6일(월)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좋은 원료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70년간 한결같이 노력해왔고, 이는 고려은단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 덕분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70년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 파트너로서 성장해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려은단은 대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통해 고함량 비타민C업계 1위를 유지하며 ‘1등 비타민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나가고 있으며 특히 모든 비타민C 제품에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고려은단은 고함량 비타민C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비롯해 최근에는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발맞춰 드링크제인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에 이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쏠라C 블루베리맛’ 등을 출시한 바 있다.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