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외갓집, 풍성하고 알찬 설 선물세트 본격 판매
상태바
무릉외갓집, 풍성하고 알찬 설 선물세트 본격 판매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7.01.18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제주 농산물꾸러미 직거래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무릉외갓집 영농조합법인에서 2017년설날을 맞아 가족,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 세트에는 만감류 제철을 맞아 한정 판매중인 ‘제주과일 세트’와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제주꿀 4종세트’와 ‘무릉된장세트’가 명절을 앞두고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밖에도 제주꿀한과와 건강곡물, 제주해초, 수산물 등 받는 이의 여러 취향을 고려한 세트 구성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제주과일 세트’는 제철 만감류로 구성되어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중 선택이 가능한 세트로 설명절 선물 중 구매도가 가장 높다. 1월에만 맛볼 수 있다는 레드향과 새콤달콤한 천혜향, 만감류의 베스트 셀러 한라봉은 남녀노소 불문 선호되는 품목이다.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주꿀 세트’는 꽃의 향기가 좋아 향수원료로도 사용되는 ‘종낭꿀’, 포도당 함량이 높은 ‘감귤꽃꿀’ 다양한 꽃에서 채밀해 여러 색과 향, 맛을 느낄 수 있는 ‘야생꽃 꿀’ 등 총 4가지로 구성돼있다.

‘무릉된장세트’는 무릉리에서 생산된 콩으로 직접 메주를 띄워 만든 ‘재래식 된장’과 그 외 무릉리 농가주부모임인 왕기식품에서 생산한 재래식 ‘무릉간장’, ‘야생꽃꿀’로 맛과 건강이 더해진 선물 세트다.

무릉외갓집 선물세트는 온라인몰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전용 선물 박스에 넣어 안전한 상태로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