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 온가족유산균 출시
상태바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 온가족유산균 출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7.01.25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장활성화 효과로 변비 환자들은 물론 다이어터들에게도 큰 인기를 구가했던 한국벡스팜제약(주)의 락티발란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었으며 합성착향료 및 이산화규소 무첨가로 더욱 건강해져, 추운 겨울 움직임이 줄어들어 생기는 장 문제를 해결해줄 전망이다.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LactyBalance Synbiotics)는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도우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6종의 유익균과 부원료의 이상적인 배합에 아연을 더해 아기의 장은 물론 성인의 장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신바이오틱스라고 부르는 신개념 바이오틱스가 가장 큰 특징. 다른 신바이오틱스와 달리 미국에서 FDA승인 및 할랄, 코셔 인증을 받은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 락티톨이 장내 유익균 정착과 활생효과를 북돋아주는 역할을 하며 또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단일제재에 혼합되어 있어, 장내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정착하고 수 백억 마리로 증식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내산성과 내담즙성이 매우 뛰어나 장까지 95%가 도달하며, 항생제 복용중에도 장내 세균총을 유지할 수 있어 2차 발병을 예방해 준다. 복용 중단 후 최대 2주까지도 유지되어 복용자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고, 생유산균임에도 불구하고 제품화 후 1년 이상 유통이 가능해 보관이 용이하다.

이러한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는 최근 광고 모델로 따뜻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윤미를 선정하여 유아부터 성인들까지 온가족이 함께 챙길 수 있다는 점을 대중들에게 전달할 예정.

이에, 온가족이 다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용이한 취급 덕분에 판매 개시 후 설 선물로 인기가 급 상승 중이다. 한국벡스팜제약(주)은 이에 정가 3만 5천원의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3개 구매시 9만 9천원, 2개 구매시 배송비 면제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락티발란스 신바이오틱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