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온라인 구매 사용자는 '4억6700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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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온라인 구매 사용자는 '4억6700만명'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7.01.27 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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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 27일 중국인터넷소식센터에서 발표한 2016년 '중국 인터넷 발전상황 총계보고'에 따르면, 2016년 말 현재 중국 온라인 구매 사용자 규모가 4.67억명에 달해 전년 대비 1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는 사용자 수는 4억4100만명으로, 총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63.4% 차지한다. .

해당 보고에 따르면, 작년 12월, 중국온라인 구매 사용자수는 4억6700만명이고, 인터넷 사용자가 차지하는 비율은 63.8% 이며 2015년 말 12.9% 증가했다.

또 2016년 말까지 중국 인터넷에서 배달서비스 사용자 규모는 2.09억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중 모바일 배달 서비스 사용자 규모는 1억9400만명에 달한다.  

항공권, 호텔 그리고 여행상품을 온라인에서 예약하는 인터넷 사용자 수는 이미 2억9900만에 이르는 상황이다. 

이중 모바일을 통해서 예약하는 사람 수는 2억6200만명에 달하는 상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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