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GOT7, 'K-뷰티로 방콕의 '동심'을 녹이다’
상태바
잇츠스킨-GOT7, 'K-뷰티로 방콕의 '동심'을 녹이다’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2.0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은 지난 4일 태국 진출 4주년을 맞아 방콕 현지에서 GOT7(이하 갓세븐) 팬사인회 및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잇츠스킨 태국 진출 4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벤트로 잇츠스킨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갓세븐과 함께 진행한 첫번째 글로벌 팬사인회다. 태국 전역에서 선발한 1,300명의 고객을 방콕의 대형 복합 쇼핑몰 센트럴 월드플라자 ‘GMM 라이브하우스’로 초대해 메이크업 시연, 사진촬영, 선물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태국의 고객과 갓세븐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잇츠스킨은 2014년 태국 진출 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프레스티지 폼 데스까르고, 파워텐 포뮬라 이펙터, 갓세븐 마스크 등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태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잇츠스킨은 올해 태국 내 10곳의 플래그십숍 외에도 TV홈쇼핑 진출을 모색, 유통채널의 다변화를 구축해 더욱 더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

잇츠스킨 관계자는 “성장 가능성이 무한한 글로벌 시장에서 태국 진출 4주년을 기념하는 갓세븐 팬사인회를 개최해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해외 고객들을 위한 더욱 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국의 우수한 문화인 ‘K-POP&BEAUTY’과 함께 잇츠스킨의 우수한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갓세븐은 한국을 비롯 중국, 태국 등 외국인 멤버들로 구성된 국내 정상급 아이돌그룹으로 국내 모델 김연아에 이은 글로벌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