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인력개발원, 4·5급 직원 대상 ‘성과관리향상교육’ 실시
상태바
보건복지인력개발원, 4·5급 직원 대상 ‘성과관리향상교육’ 실시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7.02.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14일 4·5급 직원을 대상으로 '성과관리향상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공기관 운영 등 정부정책에 대한 방향과 사업에 반영한 성과관리 방향에 대한 착안점 등으로 구성, 개발원의 핵심 인력인 중간관리자의 역량제고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공공기관 경영방향의 최근 트렌드, 내부 성과관리 운영방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약 60여 명의 직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2016년도 성과평가가 진행되고 있는 시기에 진행된 교육으로 내부 BSC*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각 지역 센터에서 직원들이 대거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를 엿볼 수 있었다. 

개발원 최영현 원장은 “이번 교육으로 우리원과 각 사업이 가야할 발전적인 대안이 모색될 수 있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2017년에도 우리 원이 질 높은 수요자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보건복지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기관으로 성장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개발원은 지난 1월에 간부직을 대상으로 ‘성과관리교육’을 실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맞춤형 교육을 수시 진행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