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
상태바
셀렉토커피, ‘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3.02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셀렉토커피는 2016년 한해 동안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매장 운영, 브랜드 홍보에 공헌한 가맹점주를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 1회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 및 포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진행, 매장 운영 능력 등 고객에게 셀렉토커피 브랜드에 대한 홍보와 가맹점에 대한 홍보 공헌도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1개 매장을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했으며, 고객서비스 부문과 브랜드 홍보 부문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은 5개 매장을 선정해 포상했다.

최우수 매장은 평택 안중점, 고객서비스 부문 우수 매장은 인천공항 IBC점과 익산 모현점, 브랜드 홍보 부문 우수 매장은 양평동점, 진주 퀸즈웰가점, 부산 서면부전로점이 선정됐다.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평택 안중점은 부상으로 상금 200만원과 셀렉토 블렌드 원두를 6개월간, 인천공항 IBC점 등 5곳의 우수 매장은 상금 100만원과 블렌드 원두를 6개월간 지원받는다.

셀렉토커피 황규연 대표는 “우수 가맹점 선정 및 포상은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진행하게 된 제도로 동시에 본사와 가맹점간의 상생도 함께 도모할 수 있다”며 “앞으로는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연간 2회씩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