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대공개
상태바
MMORPG ‘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대공개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7.03.0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클래스 ‘매지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카루스’에서 8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매지션’은 어둠의 힘 ‘마기’를 이용해 흑마법을 부리는 샤링 종족의 마법사로, 귀여운 외형과는 다르게 상대방을 무력화시키는 공격적인 원거리 광역 콤보 스킬이 특징이다.
 
‘이카루스’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홍보 영상 및 배경 스토리 등 신규 클래스 ‘매지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해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의 ‘아이돌’ 클래스에 이어 수집욕을 자극하는 두 번째 샤링 종족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깜짝 반등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카루스’는 오는 22일 피망(Pmang)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20일까지 피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엘룬 및 펫 ‘메이드 데비’, 펠로우 ‘홍염의 토르카이’가 담긴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및 피망 채널링 서비스를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오는 22일 공개되는 새로운 소식들을 통해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