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2017년 봄 한정 신제품 출시
상태바
버거킹, 2017년 봄 한정 신제품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7.03.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이해나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7년 봄 한정 신제품 2종으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단품 7,300원/세트 9,300원)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단품 6,300원/세트 8,300원)는 2017년 봄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되며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패티와 그릴드 파인애플에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재료와 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에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으며 신선한 파인애플을 구워 넣어 파인애플 본연의 풍부한 맛을 더욱 부각했다. 여기에 할라피뇨를 훈연 건조해 만든 치폴레 소스로 매콤함을 더하고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자른 토마토를 사용하는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보다 풍성하고 조화로운 맛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개당 800원을 더하면 기본 신제품 2종 버거에 그릴드 파인애플을 추가할 수 있다.

버거킹은 불맛이 살아 있는 버거킹만의 패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구운 파인애플,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고소한 호밀 브리오슈 번까지 더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는 생기 넘치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기간 한정 버거라며 깊고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워줄 매력적인 프리미엄 버거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버거킹이 2017년 봄 한정 신제품 2종으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를 출시했다.(버거킹 제공)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버거킹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시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7년 봄 시즌 동안 선보이는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는 3월 13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