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 봄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 봄맞이 이벤트 실시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7.04.07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카드로 제품 구매하면 더블 캐시백 혜택
▲ LG전자가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LG전자.

[코리아포스트 한민철 기자] LG전자가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30일(일)까지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S87GMW, S86GMW)를 행사카드로 구매한 이들에게 캐시백을 두 배로 증정할 예정이다.

혜택을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은 신한, KB국민, NH농협, NH BC카드 등 제휴카드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LG베스트샵과 백화점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in1 핸디스틱 무선청소기에 물걸레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청소기 흡입구 바로 뒤에 물걸레 키트가 있어 흡입과 물걸레질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흡입구가 강력한 힘으로 먼지를 흡입하면 이 키트가 바닥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아 주는 방식이다. 200cc 용량의 물통을 한 번 가득 채우면 32평(105m²)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스마트 물 공급 시스템이 장착돼 청소 내내 걸레질 하기 좋은 촉촉함을 유지한다.

또 핸디스틱 터보 2.0(S87GMW)은 미세먼지와 탄소먼지 배출을 최소화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흡입력을 3배 이상 높였다. 1분에 7만 6000번까지 회전하는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장착해 동급 무선청소기 중 국내 최고 흡입력을 구현했다.

프리필터(2중), 먼지통 필터(1중), 배기필터(2중)로 미세먼지를 5중으로 차단해 미세먼지가 청소기 외부로 다시 배출되는 것을 99%까지 차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