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지포,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 실시
  • 한승호 기자
  • 승인 2017.04.07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포가 봄을 맞아 다양한 지포의 제품이 무작위로 제공되는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지포.

[코리아포스트 한승호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봄을 맞아 다양한 지포의 제품이 무작위로 제공되는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한 달간 지포의 공식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포 팬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봄이오나봄’ 랜덤박스는 총 2가지 종류로 구성되는데 기본형인 일반 랜덤박스의 가격은 박스당 3만원으로 지포의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지포의 시그니처 제품까지 세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3만원 상당의 라이터 하나, 라이터 소모품 한 종류(돌, 연료, 심지) 그리고 지포 액세서리 한 종류(시계, 향수, 펜, 라이터 파우치)가 무작위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랜덤박스의 가격은 6만원으로 6만원 상당의 고가형 라이터와 함께 기타 다양한 지포 브랜드 제품 및 액세서리가 무작위로 구성되는데, 상대적으로 고가의 지포 액세서리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봄이오나봄’ 랜덤박스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지포의 공식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포함한 모든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