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가정의 달 5월 맞이 호텔 식사권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 브로너스, 가정의 달 5월 맞이 호텔 식사권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4.28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즈 퓨어 캐스틸 솝 연출컷.(사진=닥터 브로너스)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음을 전하는 선물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 금액 상위 3명을 추첨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뷔페 식사권 2매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다.

한 달 동안의 구매 누적액이 아닌 1회 구매 시의 최종 결제 가격을 기준으로 상위 3명을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마침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장미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닥터 브로너스의 로즈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거칠고 노화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보습 및 피부결 개선,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로즈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등이 장미 개화 시즌을 맞아 주목 받고 있는 제품. 장미 스무 송이를 선물하는 성년의 날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합성화학성분 걱정 없는 닥터 브로너스의 건강한 유기농 제품들을 선물하고, 더불어 오붓한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