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의 선택, 린넨 셔츠 입은 쾌남 패션 화보 '눈길'
상태바
이서진의 선택, 린넨 셔츠 입은 쾌남 패션 화보 '눈길'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5.08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서진 퍼스트룩 화보 및 브루노바피 시그니처 린넨 셔츠.(사진= 세정)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연일 이어지는 때이른 무더위에 패션 스타일링도 어느새 ‘여름’을 향하고 있다. 특히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인 ‘린넨’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관련 제품들의 출시도 속속 이어지고 있다.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을 통해 ‘쾌남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이서진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와 함께한 퍼스트룩의 화보를 통해 클래스가 다른 린넨 셔츠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이서진은 브루노바피의 시그니처 린넨 셔츠와 컬러 팬츠, 데님, 숏팬츠 등 다양한 하의를 매칭해 올 여름,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또 하나의 쾌남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이서진은 화이트 컬러의 린넨 셔츠에 유니크한 패턴이 더해진 네이비 컬러의 숏팬츠를 매칭하고 화이트 로퍼를 신어 당장 여행을 떠나도 좋을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화이트 컬러의 린넨 셔츠가 주는 단정함 덕분에 숏팬츠라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다. 린넨셔츠, 네이비 숏팬츠 모두 브루노바피의 17년 여름 신상품이다.

헌터 그린 컬러로 남성다운 매력을 강조할 수 있으며, 상의보다 밝은 베이지 컬러의 치노팬츠와의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까지 매칭하면 데일리룩으로도, 트래블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서진은 부드러운 착용감의 짙은 네이비 린넨셔츠에 클래식한 워싱 디테일을 더한 데님팬츠로 단정하고 멋스러운 이서진 만의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청청패션을 처음 시도한다면 이서진처럼 짙은 톤을 선택해 스타일링하는 것이 안전하다.

한편, 이서진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다양한 컬러의 브루노바피 시그니처 린넨 셔츠는 전국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매장과 브랜드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