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미국 초콜릿 판매율 1위 브랜드 리세스(REESE’S)가 20대 라이프가이드 매거진 대학내일과 함께 대학교 캠퍼스 샘플링을 실시한다.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의 브랜드 중 하나인 리세스(REESE’S)가 대학생들의 활기찬 대학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대학내일과 손을 잡고 17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소재 대학교 총 10곳을 방문하여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플링 제품으로는 리세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리세스 피넛버터컵(REESE’S Peanut Butter Cups)’과 실용적인 리세스 에코백을 준비했으며 명지대, 서강대, 덕성여대, 이화여대, 홍익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한국외대, 동국대, 광운대 등 총 10개 대학교에서 학교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리세스 관계자는 “미국 초콜릿 판매율 1위 브랜드 리세스를 좀 더 많은 이들에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4월에 이어 두 번째 샘플링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리세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라고 밝혔다.
한편, 리세스는 특유의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하고 짭짤한 피넛버터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