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강원과 경남 4개 도시에서 숙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는 숙박업 창업의 사업성을 알리고, 대한민국 좋은 숙박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국 거점 지역에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5월에는 24일(수) 춘천, 25일(목) 강릉, 30일(화) 부산, 31일(수) 울산에서 진행된다.

야놀자는 숙박 프랜차이즈 사업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 숙박 시장 전망과 숙박업 창업 시 유의할 점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숙박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반해 지금까지 충분한 정보가 부족했던 만큼, 가맹에 대한 설명 외에도 숙박 창업 전반에 대한 특성과 비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가 주어지며, 1,000만 원 상당의 가맹 특전이 주어진다. 또,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더 룸’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