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밀착형 퍼레이드 이색 마케팅 주목
상태바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밀착형 퍼레이드 이색 마케팅 주목
  • 최영록 기자
  • 승인 2017.05.2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지역 돌며 퍼레이드 진행…굿마켓 행사 참여, 이색 볼거리 선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영록 기자] 대선 이후 분양시장이 본격화하면서 건설사들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대건설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적 특성을 살려 지역민들과 송도국제도시 주요 지역을 돌아보는 밀착형 퍼레이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6월 선보일 예정인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송도국제도시에서 매년 성황리 개최되는 지역 행사인 ‘송도 굿마켓 벼룩시장’과 연계한 이색 마케팅을 펼쳐 지역민에게 볼거리를 선사했다. 행사장 내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인형 및 풍선 배포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세그웨이(1인용 전동 스쿠터) 및 대형 버스의 차량 퍼레이드 등 쉽게 볼 수 없는 이색 마케팅을 펼쳐 화제가 됐다.

이러한 이색 마케팅은 지역 수요들을 중심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신문이나 온라인 등 매체를 통해서 이뤄지는 간접 홍보와 달리 분양 타겟을 명확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직접 대면영업으로 이뤄지는 마케팅 방식이기 때문에 보다 직접적이고 명확한 메시지와 정보전달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알리기 및 지역 발전과 더불어 상품홍보를 위해 마케팅을 진행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마케팅을 모델하우스 오픈 전까지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송도 더 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전용면적 84㎡, 총 2784가구로 이뤄졌다. 단지 내 지상 1~2층 연면적 약 1만8000㎡ 규모의 복합상업시설이 구성돼 있으며 송도국제도시 최초로 전 가구에 테라스(일반테라스 2~49층, 광폭테라스 1~3층 별개동)가 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