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수퍼 펭귄 시리얼’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수퍼 펭귄 시리얼’ 출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수퍼 펭귄 시리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케이크 ‘마다가스카의 펭귄’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맛 ‘수퍼 펭귄 시리얼’은 시리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초콜릿 쿠키와 콘플레이크를 넣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야자수 모양 초콜릿과 노란 망고탱고 아이스크림으로 열대섬을 표현하고, 펭귄 피규어를 얹어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표현한 제품이다.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샤베트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애플민트 ▲망고탱고 ▲슈팅스타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음료는 UFO 모양의 재미난 용기에 인기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블라스트와 초코볼을 담은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다. 
 
이달의 디저트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찹쌀떡으로 감싸 한 입 크기로 만든 ‘미니 스노우모찌’다. 가격은 3개들이 1세트 3,9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제품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퍼 펭귄 시리얼’ 싱글 레귤러 구입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되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