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업계 최초 코코넛빙수 출시
상태바
GS25, 업계 최초 코코넛빙수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7.06.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지금까지 편의점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의 빙수가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아이스크림 전문 중소기업 라벨리와 손잡고 열대과일 코코넛을 활용한 유어스코코넛빙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유어스코코넛빙수는 진한 코코넛밀크와 꿀을 혼합해 풍부하고 달콤한 코코넛의 맛과 향을 구현한 부드러운 빙수로, 코코넛칩을 함유해 부드러움 속에서 코코넛이 씹히는 식감까지 살려냈다.

또 GS25와 라벨리는 향긋한 코코넛빙수 하단에 파인애플 퓨레가 함유된 상큼한 파인애플 빙수를 구성함으로써 한 개의 상품에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용기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GS25와 라벨리는 코코넛 표면의 질감과 형태를 그대로 용기 디자인에 접목해 고객들이 휴양지에서 실제 코코넛을 즐기고 있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2015, 2016년 하절기 아이스크림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유어스망고빙수에 이은 열대과일 시즌2 상품으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트렌디한 열대과일인 코코넛을 빙수에 접목한 색다른 상품이다.

▲ 사진=지금까지 편의점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의 빙수가 출시됐다.(GS리테일 제공)

실제로 코코넛은 밀크, 워터, 과자, 오일, 비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에 사용되며 고객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열대과일이다.

GS25는 기존에 없었던 차별화된 맛과 용기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올해 첫 선을 보인 코코넛빙수 외에도 지난 해 출시 후 SNS를 뜨겁게 달군 악마빙수와 편의점 업계의 부드러운 빙수 시대를 열었던 유어스팥빙수 등 총 3종의 빙수를 판매한다.

김재순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크림MD는 “GS25는 라벨리와 손잡고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꽁꽁 얼어 있어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빙수 시대를 연 이후, 매년 색다른 빙수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올해 역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의 코코넛빙수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