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르까프, 썸머샌들 람바트 출시
상태바
화승 르까프, 썸머샌들 람바트 출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12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썸머샌들 람바트.(사진= 르까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화승의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본격 여름 휴가를 앞두고, 부자(父子)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썸머 스트랩 샌들 ‘람바트(LAMBART)’를 출시했다.

람바트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성인용과 키즈용이 동일 스펙으로 적용되어 아빠와 아이가 함께 도심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르까프 독자적인 쿠셔닝 기술인 클라우드 시스템(Cloud System)을 적용해 푹신한 착화감을 구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또한, 착화감을 고려한 측면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움직임 시 안정감을 강화했다. 특히, 견고하고 가벼운 스트랩이 적용되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고 부드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애슬래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스포티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성인용(79,900원)은 그레이-블랙, 네이비-블랙 등 투톤 2종이며, 키즈용(69,900원)은 블랙, 네이비, 카키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스포티룩과 함께 캐주얼룩에 매치해도 손색 없다.

화승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애슬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며, 생활 속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의 써머 샌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며 “르까프의 람바트는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술력을 적용해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본격 더위가 시작되며 여름철 샌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