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사과 과즙이 짜릿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출시
상태바
미닛메이드, 사과 과즙이 짜릿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출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6.12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제품컷.(사진=코카-콜라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삼 기자]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사과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올해 초 선보인 청포도맛·유자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사과 과즙에 탄산을 첨가해 상큼한 사과 특유의 맛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살렸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상큼한 과즙에 가볍게 톡 쏘는 스파클링이 더해져 무더운 여름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는 기분전환용 음료로 야외활동을 할 때나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패키지는 ‘미닛메이드가 짜릿해진다’는 컨셉을 살려 디자인됐다. 싱그러운 사과의 붉은 색을 담은 배경에 스파클링의 짜릿함을 표현하는 반짝이는 패턴을 넣었고, 싱그러운 사과 이미지를 담아 미닛메이드 스파클링만의 톡톡 튀는 상큼함을 강조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345ml 캔, 35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45ml 캔 기준 1,200원(편의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상큼한 맛을 찾게 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남녀노소 두루 좋아하는 사과 과즙과 톡 쏘는 스파클링의 조합으로 상큼짜릿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사과 과즙이 톡톡 터지는 상큼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터프함과 상큼한 반전매력까지 가지고 있는 마동석을 모델로 선정하고, ‘상큼하게 터져볼래’, ‘상큼함이 블링블링’ 카피를 통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상큼함과 블링블링한 매력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하고 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새롭게 선보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외에도 싱그러운 연두빛의 열대과일인 청포도 과즙으로 만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와 상큼한 유자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유자’ 두 가지 제품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