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기아자동차,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이미경 기자
  • 승인 2017.09.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미경 기자] 기아자동차가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2일부터 5일까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총 3개소(죽암, 칠곡, 백양사)에서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3개소 내 별도로 마련된 서비스 코너에서 실시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10/2~3 하행, 10/4~5 상행 휴게소에서 실시)

우선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무상 교환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모비스와 함께 AVN 시스템 점검 및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서비스도 실시한다.(※ 단, 해당 서비스는 죽암 휴게소에 한해 실시) 

뿐만 아니라 스마트키 배터리 교환 및 스마트키에 차량번호를 새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 사진=기아자동차가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2일부터 5일까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총 3개소(죽암, 칠곡, 백양사)에서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기아자동차 제공)

이 외에도 기아자동차는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사고발생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한편,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 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방면으로 고객의 안전한 귀향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올해 최장기간 연휴인 추석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안전 운행에 도움이 되도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 및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