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 '개최
상태바
BMW 그룹 ,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 '개최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7.11.0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M 모델의 고성능 드라이빙 체험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진행한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M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BMW의 모터스포츠 기술이 접목된 고성능 모델인 M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서킷 주행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고  총 80개 팀, 160 여 명의 BMW M 고객이 참석하였다.

참가자들은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인증한 국제 규격의 인제 스피디움에서 각각의 M 모델 서킷 드라이빙, 짐카나, 드리프트 프로그램, M 택시 드라이빙 등을 체험했다. 이외에도 고카트 체험, RC카 주행, 레이싱 시뮬레이터, M 가죽 액세서리 제작 클래스 등 가족 단위 동반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M 트랙데이는 고객들이 BMW가 항상 추구해온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BMW 고유의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드라이빙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MW는 최근 M4 쿠페와 M4 컨버터블 컴페티션 출시 및 특수 외장 컬러의 M3 &M4 스페셜 페인트워크 한정판 모델을 소개하는 등 M 라인업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