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새로운 BI 선보여
상태바
LF몰, 새로운 BI 선보여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11.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도약
▲ LF몰 신규 BI (LF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년 반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2000년 '패션엘지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LF몰은 2010년 통합몰 성격의 '엘지패션샵'으로 개편됐고 2014년에 사명 변경과 함께 LF몰로 간판을 바꿔 달았다.

프리미엄 이미지를 바탕으로 30∼50대 충성 고객들을 확보한 LF몰은 최근 수년간 패션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충해왔다. LF몰은 '스타일리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로 도약과 10~20대 고객 흡수를 위해 젊은 감각이 가미된 신규 BI를 선보였다.

새로운 BI는 빨강을 기본색으로 사각형과 원형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았다. 이를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언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쇼핑몰'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

2개의 사각형은 소비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집약된 LF몰의 IT 개발 및 플랫폼 운영 능력을, 3개의 원형은 의류·잡화·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감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LF몰의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의미한다.

LF몰은 신규 BI 론칭과 함께 고객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LF몰에 입점한 1100여개의 브랜드를 성별, 품목 등 직관적인 기준으로 나열하고, 이를 다시 소재, 패턴, 핏 등 다양한 조건으로 정렬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함께 단행했다.

또한, 동영상 쇼핑 채널 '냐온'(LFON), 품절 상품 재입고 알림 기능, 간편 회원 가입 등의 서비스도 개편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BI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에게 5%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LF몰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