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 출시
상태바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 출시
  • 임은주 선임기자
  • 승인 2017.11.2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체다의 풍미를 그대로, 온 가족이 즐기는 유기농 치즈
▲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 광고컷 [사진= 매일유업]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임은주 선임기자]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첫 유기농 치즈인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하목장의 신제품은  초지 방목으로 풀을 먹고 자란 건강한 소의 우유로 만든  치즈로 뉴질랜드 원유를 사용하였으며, 오메가-3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풍미를 더욱 높여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는 차별화된 원료와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라며 “그 동안 주로 영∙유아용으로 국한된 기존 유기농 슬라이스 치즈 소비를 온 가족이 즐기는 치즈로 변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는 10매(180g) 용량이며, 소비자가격은 할인점 기준 4,600원으로 기존 유기농 치즈 제품들 대비 약 10% 이상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제품 구입은 전국의 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가능하다.

한편, 상하목장은 식자재 쇼핑몰 ‘마켓컬리와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0일부터 26일까지 마켓컬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참여로 가능하며, 각 100명씩 선착순으로 총 200명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