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핫도그 출시부터 인기몰이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핫도그 출시부터 인기몰이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12.05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핫도그로 두 가지 맛 즐길 수 있어 호응도 높아
▲ [CJ프레시웨이] 반반한 핫도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CJ프레시웨이의 '이츠웰 반반한 핫도그' 가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이상 누적 판매고를 올리며 겨울철 후식 상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츠웰 반반한 핫도그'는 과거 길거리 군것질 메뉴였던 핫도그 아이템에 모짜렐라 치즈와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를 넣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담당자는 " 출시 직후부터 ‘반반한핫도그’의 주문량은 눈에 띄는 주문 실적을 보였다”며 "트렌디한 상품에 대한 시장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파악됨에 따라 앞으로도 고객이 먼저 찾는 아이템을 발굴, 제안할 계획"이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링크 아즈텍에 따르면 올해 국내 냉동 핫도그 시장은 전년 대비 약 30% 성장한 약 450억 원 규모로 추정된다.

한편, ‘이츠웰 반반한 핫도그’는 식자재마트 등 현재 유통 중인 도매 경로외에도 추후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비롯, 유통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