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10년 연속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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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10년 연속 획득
  • 최원석 기자
  • 승인 2017.12.15 2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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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유통업계 최초로 획득 후 10년 간 인증 유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CJ오쇼핑이 10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의 소비자 관련 경영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이를 운영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지난 2007년 유통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후 10년 간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CJ오쇼핑은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신속히 공유할 수 있는 ‘CCM 통합사이트’를 구축해 운영 중이며 ‘카카오톡 주문과 상담’ 등 신규 고객서비스를 활발히 선보여왔다. 또한 사내방송, 집합교육 등을 통해 내부 임직원들에게 소비자중심경영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전파하는 활동들을 벌여왔다.

CJ오쇼핑 측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회사가 얼마나 고객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는가를 보여주는 객관적인 지표”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잘 듣고 적극 반영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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