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2017 스마트 미디어 대상 ‘우수상’ 수상
상태바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2017 스마트 미디어 대상 ‘우수상’ 수상
  • 한순오 기자
  • 승인 2017.12.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류브랜드와 디지털 기술의 만남...앱으로 파티에 어울리는 음악과 플래쉬 연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순오 기자] 앱솔루트 보드카의‘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이 2017 스마트 미디어 대상 광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17 스마트 미디어 대상은 미디어 시장의 차세대 기술 및 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용자 친화형, 신기술 융합형, 방송 콘텐츠 부문으로 나누어, 향후 미디어 시장을 개척해갈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기술과 서비스를 선정한다.

▲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앱솔루트 라임 플래쉬 보틀 캠페인은 앱솔루트의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바틀 뒷면의 QR코드를 스캔 하면, 국내 최고의 디제이들로 구성된 DJ 디그루, 소울스케이프, 킹맥, 이환 등의 믹스셋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틀을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으면 앱에서 발산되는 플래시 라이트가 보틀을 투과하며 다양한 컬러의 파티무드를 조성해, 누구나 1분 안에 음악과 플래쉬와 함께 클럽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담당자는 “앱솔루트는 디지털에 상대적으로 미약했던 주류업계에 지난 2015년부터 기발한 아이디어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디지털 선도 브랜드임을 증명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디지털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